와인잔에 낙서하며 즐기는 드므 카페의 와인 시간

photo 1662626042724 85b5ca5b6ed8?ixlib=rb 4.0

드므 카페에서의 첫 경험이었지만, 친구들이랑 함께한 추억 만들기에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처음 해보는 경험이라서 조금 낯설긴 했지만, 그래도 내가 기대하던 것과는 다른,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와인을 주문하면 와인잔에 낙서를 할 수 있는 펜도 함께 주셨어요. 이런 아이디어가 참 독특하고 재미있었어요.

31 드므 카페에서 먹었던 와인 중에서는 32,000원으로는 가장 싼 와인인데, 나쁘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격이 싼 와인이라 기대는 크지 않았는데, 의외로 괜찮은 맛이었어요. 특별한 와인이라기보다는 가볍고 부드러운 맛이라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친구들과 함께 앉아 와인을 마시면서 서로 이야기도 나눌 수 있었고, 와인잔에 낙서를 해서 더욱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 수 있었어요.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와인을 마시면서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잊을 정도로 즐거웠어요. 와인잔의 낙서도 모두 다른 독특한 디자인이여서 계속해서 보면서 놀랐어요.

물론 와인잔을 직접 낙서하면서 숙련된 예술가처럼 잘 그릴 수는 없었지만, 간단한 그림부터 이모티콘까지 다양한 낙서를 해보았어요. 이 특별한 경험은 마치 작은 예술 작품을 완성하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예술적인 재능이 없는 저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이디어라서 좋았어요.

3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와인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비싼 와인을 마셔보지 않은 저에게는, 이 가격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와인이었어요. 드므 카페의 와인은 술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친구들과 함께한 드므 카페에서의 와인 시간은 정말로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어요. 특별한 아이디어와 맛있는 와인을 즐기면서, 쉬운 낙서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해서 친구들과 함께 와인잔을 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와인 플래터 리뷰

메뉴 와인 종류 가격
와인 플래터 레드 와인 (카스카스 리스보아) 15,000원

드므와 와인 플래터를 주문했어요. 이 와인 플래터는 카스카스 리스보아라는 레드 와인을 제공해요. 처음으로 와인 플래터를 시도해봤는데, 간단히 먹어도 전혀 나쁘지 않았어요. 플래터에는 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함께 제공되어서 와인과 치즈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어요.

이 와인 플래터의 가격은 15,000원이었는데, 전반적으로 부담이 크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식당에서 제공하는 음식과 와인의 가격이 꽤 착한 느낌을 주었어요. 이 가격대에서 이런 다양한 치즈와 와인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경험이었어요.

또한, 이 식당의 특징 중 하나는 빈티지 스타일의 메뉴판이었어요. 이러한 메뉴판은 식당 전체 분위기와 어울리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했어요. 특별한 날에 먹기에도 딱 어울리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어요.

총평하자면, 와인 플래터는 맛도 훌륭하고 가격도 적절해서 많은 이들이 즐기기 좋은 선택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치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이곳을 추천해요.

음악 소리가 큰 스피커 앞에서의 촛불 제작

테이블 위에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정렬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은 스피커 바로 앞이라 음악 소리가 조금 컸지만, 분위기는 환상적이었습니다. 진짜 촛불을 켜놓아서 건들일까봐 조금 걱정도 했지만, 오히려 촛불이 더욱 분위기를 고조시켜 주었습니다.

테이블 위에서는 다양한 소품들이 잘 어울리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작은 조각상, 예술적인 그림들, 그리고 꽃들이 공간을 아름답게 꾸며주었습니다. 이렇게 매치된 인테리어 소품들은 이곳의 분위기를 한층 더 풍부하고 고급스럽게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음악 소리가 크긴 했지만, 그만큼 분위기는 훌륭했습니다. 촛불의 빛과 음악의 조화는 독특한 감성을 자아내었습니다. 스피커 앞에 위치한 테이블 위의 소품들은 이곳을 더욱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만약 제공해주신 내용과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서 표로 구성한다면, 아래와 같이 표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위치 내용
스피커 앞 음악 소리가 컸지만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테이블 위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 조각상, 그림, 꽃 등이 공간을 아름답게 꾸몄습니다

이렇게 표가 만들어지면, 정보를 정리하여 더욱 가독성이 좋아질 것입니다. 표는 텍스트와 함께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내용을 시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드므와 씬내의 모습

원래 건물의 옥상을 가게로 개조한 드므는 실내에도 거의 만석이어서 야외 테이블로 자리를 옮기고 있었습니다. 바쁜 식당이어서 테이블을 잡기 위해서는 예약을 미리 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에도 실내 식당은 정말로 분위기가 좋아 보였습니다.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루프탑 테이블은 이미 만석이였던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야외 테이블들은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건물의 옥상을 가게로 개조한 것 같아서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루프탑으로 가는 입구가 있는데, 정말로 긴 방향의 계단을 올라야만 했습니다.

드므의 분위기와 실내 테이블, 그리고 개조된 옥상의 야외 테이블들을 보면서 정말로 이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는 생각에 더욱 기대되었습니다.

식당 이름 분위기 좌석 여부
드므 붐비는 분위기 자리 거의 만석
야외 테이블 럭셔리한 분위기 자리 여유 있음
루프탑 독특한 분위기 자리 만석